[스타캐스트] 샤이니 키가 들려주는 중남미 투어 포토 다이어리


안녕하세요. 샤이니의 만능열쇠 ‘Key’입니다.
지난 4월 4일부터 4월 9일까지 “SHINee WORLD III in MEXICO CITY, CHILE SANTIAGO, ARGENTINA BUENOS AIRES” 중남미 투어 기간 동안 뭐라 한 단어로 표현하기엔 어려운 벅찬 감동을 마음 속 깊이 새기고 왔는데, 그 곳에서 멤버들과 함께 보낸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왔습니다.

우선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선물! 봄 기운이 가득한 ARGENTINA BUENOS AIRES에서 본 예쁜 꽃밭입니다.^^





이 순간 놓치면 앙대요~! 꽃과 함께 빛나는 샤이니 5인 5색 표정 어때요?
 
 (*왼쪽부터 시계방향 온유형-저-태민이-민호-종현이형.)
‘마카레나(Macarena)’ 무대에서 보셨던 모자를 쓰고 한껏 멋진 포즈를 취해봤는데, 점수는 여러분이 알아서 주시는걸로~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샤이니 Key가 들려드리는 ‘Latin America Tour Photo Diary’ 시작합니다.

처음 도착한 곳은 바로 ‘MEXICO CITY’! 
거리를 걷다 음반샵을 발견하자마자 쪼르르 뛰어가는 우리 멤버들! 뒷 모습만 봐도 감이 오시죠? ^^ (*힌트는 두 번째 사진) 저희 [Everybody]앨범 부터 함께 활동 하고 있는 가수 여러분의 앨범까지 모두 사랑받고 있다는 사실에 정말 뿌듯했습니다. 그런데 공중전화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우리 민호는 대체 누구와 통화를 하는데 해맑은 미소를 보여주고 있는걸까요?
    





좀 더 길을 걸어 도착한 곳은 바로 ‘Catedral Metropolitana’! 웅장함과 섬세함이 느껴지는 메트로폴리탄 성당을 둘러본 후 멤버들과 찍은 기념사진 공개합니다!




자, 이제 슬슬 배가 고파졌으니 함께 맛있는 것 먹으러 가야죠? 발걸음을 재촉하며 도착한 곳은 바로 ‘동굴식당’! 시원한 바람까지 솔솔~ 한층 더 기분이 좋아졌어요. 내려가다말고 식당의 이곳 저곳을 사진으로 포착하고있는 종현이형! 지금 그는 사진찍기 삼매경에 빠져있습니다. 그리고 식당 안으로 성큼성큼 걸어가는 민호의 뒷모습 포착! 저도 이제 자리에 앉았습니다. 셀카 한 번 찍고 가야죠! 옆자리 태민이는 나쵸칩을 먹기 위해 바구니에 손을 내밀고 있네요.
   





역시 나쵸칩엔 소스가 빠지면 앙대요~! 나는 나쵸칩! 종현이형은 소스! 우리 너무 잘 어울려요?

 


이제 음식이 하나 둘 나오기 시작 했습니다. 정말 맛이 기대 되는데, 그 전에 꼭! 빠질 수 없죠? 서로 응원의 마음을 모아 ‘Cheers’~!를 함께 외쳐봅니다!
 


든든한 리더 온유형과 눈이 마주친 김에 한 번 더 찰칵~! (옆자리 종현이형도!)

 



신나게 이야기 하면서 음식을 먹고 있어서 정말 시간 가는 줄도 몰랐어요. 그럼 더 많은 추억을 남기기 위해 빠른 발걸음을 옮겨봅니다. 식당을 나오니 길가 옆 놀이터가 딱!
그네를 타고 있는 민호와 타보려는 태민이 모습 보이죠? 저도 타보고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ㅜㅜ, 아쉬움을 뒤로 한 채 함께 다음 장소로 GO GO GO~
 


차를 타고 가는데 운전석 차창 너머로 ‘피라미드-테오티우아칸(Teotiuacan)’이 서서히 보이기 시작합니다.
차에서 내리기 전에 비밀 하나 알려드려요? 처음부터 여러분은 샤이니의 민낯을 생생히 사진으로 보고 계신다는 걸!^^

   



이제 저희가 손으로 표현하는게 뭔지 아시겠죠?  바로 ‘피라미드’ 입니다. ^^ 그럼 이쯤해서 멤버들과 함께한 순간 계속 보실까요?

     





아쉬움에 셀카 한 번 남겨봅니다. 그런데 제 뒤에 있는 사람은 누구??

 


멕시코에서 느꼈던 달콤한 휴식은 여기까지 였고요, 이제 여러분을 만나러 멕시코 씨티 아레나(Mexico City Arena)로 발걸음을 옮겨봅니다. ‘SHINee CONCERT “SHINee WORLD Ⅲ” in MEXICO CITY’!!!!! 시작~

       




콘서트 내내 보여주신 열정적인 여러분의 모습을 한 번 더 마음에 담아봅니다. ‘MEXICO CITY’. 고마워요…정말. 
 
두 번째 도착한 곳은 ‘CHILE SANTIAGO’. 푸르른 야자수 가득한 정경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 느끼게 해 줍니다. SANTIAGO SAN CRISTOBAL HILL에 도착한 우리들. 언덕 위 성모마리아상과 그 밑에 한 폭의 그림처럼 앉아있는 민호 어때요? 그리고 다시 함께 모였습니다.

       




언덕에 올라 푸르른 하늘을 바라보며 맑은 공기를 마시며 자연을 좀 더 가까이 느껴보면서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어 가는 우리!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허전함을 달래주는 간식시간이 시작되는데, 같은 장소 다른 느낌. 두 장의 사진 속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가장 큰 WINERY라는 CONCHA Y TORO WINERY도 함께 둘러봤고요,




CHILE에서의 자유시간을 마치고, SANTIAGO에 계신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SHINee CONCERT “SHINee WORLD Ⅲ” in SANTIAGO’ 멤버들과 함께 Movistar Arena로 가고있어요. 여러분과 함께하는 순간은 언제라도 기분 좋아요 정말 고맙습니다.

     




이제 마지막. ‘ARGENTINA BUENOS AIRES’로 가볼까요? 비행기 안에서 하나 둘 찰칵! 제 표정의 변화를 한 번 느껴보세요.

 


도착해서 가장 먼저 BUENOS AIRES 5월의 광장(Plaza de Mayo) 마누엘 벨그라노 장군 기마상 앞에 함께 모여 추억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나서 이동한 곳은 까미니또 (El Caminito) 거리인데, 이 곳은 전반적인 분위기 자체로 생동감이 느껴지네요.

     



잊을 수 없는 거리 풍경을 남겨두기 위해 하나! 둘! 셋! 찰칵.(with 온유형).

 


공원 안 모든 것이 한 폭의 그림처럼 느껴졌던 빨레르모 공원(Parque Palermo)에서 BUENOS AIRES의 자유시간은 마무리 합니다.

      



따스한 기운 담아 Luna Park Arena로 가는 발걸음은 가볍기만 한데... 여러분~ 우리와 함께 콘서트 즐길 준비 되셨나요? ‘SHINee CONCERT “SHINee WORLD Ⅲ” in BUENOS AIRES’
   




이렇게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중남미투어 콘서트를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이 순간, 제가 샤이니 멤버 ‘Key’라서 기쁘고 행복하고, 콘서트 내내 우리 음악으로 하나 될 수 있어 너무 뿌듯한 순간이었습니다. 준비하는 사이사이 접했던 다양한 문화를 통해 느꼈던 좋은 기운은 마음에 가득 담아 다시 돌아왔고요.




아직도 눈 앞에 생생해요. 
언제 어디서나 열정적으로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의 모습. 멤버들과 함께 ‘샤이니’로 무대에 서는 것이 삶의 기쁨이란 걸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던 너무나도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래서 시간 속 놓치고 싶지 않은 순간을 사진으로 담았고, 이렇게 여러분과 공감할 수 있어 행복한 남자. 지금까지 샤이니의 ‘Key’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adios

글 : 샤이니 Key
사진 : 샤이니 Key,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SM엔터테인먼트 


*
사진도 글도 너무 좋아서 블로그에 꼭 올리고 싶었당


COMMENT